[ Original Message ]
이용에 불편을 드려 정말 죄송합니다.
저희가 회수요청을 현재 3번이나 진행하였는데 왜 회수가 진행되지 않았는지는 운송사 쪽으로 다시 한번 따져보도록 하겠습니다.
이렇게 수차례 연락주시게 만들어 정말로 죄송한 마음일 따름입니다.
오해된 부분만 조금이나마 풀어드릴 수 있게 사유만 확인 후 바로 환불 조취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다시 한번 사과드립니다. 죄송합니다.
[ Original Message ]
어디서꽁짜로줘도 안쓸마당인데 돈까지내고 이따위로 하는거 기분나빠서 못쓰겟고요 맞지도않는 시계 보내놓고 회수신청도 안해주시는거면 걍 돈만받을려는 심보신지 뭔지
맞지도않는거 걍 가져가시고 환불해주세요
아니 뭔 돈내고 삿는데 하자있는거 보냇으면 미안한줄알아야지 에이에스좀 해달라고 산사람이 애걸복걸해야됩니까 ?
제연락처로 연락오는거맞죠 주문한연락처랑 반품하는연락처랑 달라요 제가처음에 에이에스신청한글에다 적어놧고요
택배사에서 한번도 회수 연락온적없어요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